QUIET CORNER - Library of No Wave Music

<Quiet Corner>는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평론의 장도 아니며 새로운 신을 제창하는 자리도 아니다. 물론 작품 배경을 깊이 아는 것은 중요한 일이지만 어디까지나 <Quiet Corner>는 일상과 음악의 행복한 조화를 지향하고 있다. 음악이 너무 좋아서 뭔가 새로운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이건 어떤가요?”라며 살며시 추천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소망은 이루어진 것이다. 
- <Quiet Corner> 중에서

CONTENTS

일상생활 속에서 부드럽고 평온하게 다가오는 음악들을 모아서 소개하는 <Quiet Corner - Library of No Wave Music>는 계절감 있는 생활 속 음악 이야기와 추천 음반을 담고 있습니다. 1년 365일의 시간을 10개의 테마로 나누어 계절의 기운을 담은 음악들을 선정하였습니다. 재즈, 월드뮤직, 앰비언트, 포스트 클래식, 일렉트로니카, 소프트록, 싱어송라이터 음악 등 장르와 국가 그리고 시대를 넘어선 210장의 작품이 책에 담겨있습니다. 

VINYL RECORD

도서와 함께 컴필레이션 앨범이 12인치 LP로 제작되었습니다. 컴필레이션 앨범은 도서에 소개된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uiet Corner>의 무드를 담은 엄선된 곡들로 구성된 앨범은 500장 한정 수량으로만 LP로 제작되었습니다.


Track List

A-1  Ocells -  Toti Soler  


A-2  Antes del Tiempo - Rodrigo Carazo  


A-3  Before You Go Away - Emma Frank 


A-4  Alice In Wonderland - Norma Winstone & John Taylor 


A-5  Maria e il Mare - Daniele Di Bonaventura   


B-1  The Weekend - Ben Gortmaker 


B-2  Never Ending - Tom Gallo 


B-3  In The Light (Alternate Version) - William Fitzsimmons  


B-4  Dancing In The Dark - Lotte Kestner  


B-5  My Heart- Purnamasi Yogamaya 


MUSIC IN THE QUIET CORNER

책에 수록된 음악으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애플뮤직 한국에서 "노웨이브" 혹은 "novvaverecords"를 검색하시고, 플레이리스트에서 "Quiet Corner"를 찾아 음악을 감상하세요!

BOOK INFO.

노웨이브레코드는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듣기 좋은 <Quiet Corner>는 일상생활 속에서 부드럽고 평온하게 다가오는 음악을 선곡합니다. 계절감 있는 생활 속 음악 이야기와 재즈, 월드뮤직, 앰비언트, 포스트 클래식, 일렉트로니카, 포크, 소프트록 등 다양한 장르와 국가, 그리고 시대를 넘어선 210장의 음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책의 저자인 야마모토 유키(저자 | HMV, Quiet Corner), 김동욱(작가, 선곡가 | 도쿄다반사), 요시모토 히로시(선곡가, 문필가 | bar buenos aires), 카와즈 츠쿠토(집필가, 선곡가 | afterglow)가 약 200장의 음악을 큐레이션 하였습니다. small town talk 코너에서는 나카지마 미키(Barbossa, 도쿄), 황선우(작가), 소메야 타이요(Lamp), 이토 고로(기타리스트, 프로듀서, 작사가), 루시드폴(뮤지션, 작가)이 Quiet Corner의 Mood로 선정한 음반과 음악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STOCK INFO.

<Quiet Corner>는 아래에서 안내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인스타그램 DM으로 부탁드립니다.

ONLINE

노웨이브레코드 공식 웹사이트

OFFLINE

노웨이브레코드 가로수길점 (02-545-5386)
스트롤 광교 엘리웨이점 (031-8009-0333)

비화림 (0507-1362-0312) 

페이스북
floating-button-img